KNU Alzheimer’s disease Research Institute


임은영 사진
Undergraduate-M.S. Course
Eunyeong Lim 임은영
안주하려 하지 말고 도전하자

저는 2022년 경북대학교 의생명융합공학과에 재학중이며 학석사연계과정으로 연구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교수님과 선배님의 지도에 따라 최선을 다해 배우고 익혀나가겠습니다.

이선애 사진
MS. Course
Seonae Lee 이선애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안하겠다는 다짐과 같다.

저는 대구가톨릭대학교 의생명과학전공을 졸업하고 2023년에 경북대학교 의과학과 석사과정으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교수님과 선배님의 가르침을 받아 적극적인 자세로 배워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허정우 사진
MS. Course
Jungwoo Heo 허정우
성실 정직 책임감

저는 현재 영남대학교 생명공학과 재학중입니다. 학부 연구생으로 인턴 기간동안 교수님 두분과 선배님들의 지도에 따라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또한 동기들과 후배님들에게도 배울점을 본받아 가며, 연구원으로서의 자질을 키워 나가겠습니다.

이태영 사진
MS. Course
Taeyoung Lee 이태영
자신을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로 만들어라

저는 영남대학교 생명공학과를 졸업하고 2024년에 경북대학교 의과학과 석사과정으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교수님들의 가르침을 성실히 배워 연구실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상보 사진
Undergraduate-M.S. Course
Sangbo Kim 김상보
노력은 나의 전유물이 아니다.

저는 2023년 경북대학교 의생명융합공학과에 재학 중이며 학석사연계과정으로 연구실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실험실 구성원 중 한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원경 사진
Undergraduate-M.S. Course
Wongyeong Lee 이원경
포기하지 마라. 저 모퉁이를 돌면 희망이란 녀석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저는 현재 경북대학교 융합학부 의생명융합공학전공에 재학 중이며, 학석사연계과정으로 연구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박서연 사진
Undergraduate-M.S. Course
Seoyeon Park 박서연
지나간 일에 머물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

저는 경북대학교 의생명융합공학과에 재학중이며, 학석사연계과정으로 연구실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며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연구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마지은 사진
Undergraduate-M.S. Course
Jieun Ma 마지은
의심하지 말고 행동하라, 그리고 희망을 잃지 말라

현재 경북대학교 의생명융합공학과에 재학 중이며, 학석사연계과정으로 연구실에서 배우게 되었습니다. 모든 일에 크고 작음을 나누지 않고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배우고 익히며 가치 있는 연구원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